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톡파원 25시' 추석 맞이 웃음 보장 게스트 '조혜련'

입력 2024-09-14 09: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톡파원 25시'

'톡파원 25시'

'톡파원 25시'가 조혜련과 함께 흥 넘치는 랜선 여행을 떠난다.


16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는 추석을 맞아 조혜련이 게스트로 참여하는 가운데 덴마크, 중국 랜선 여행이 담긴다.

게스트로 출연한 조혜련은 명곡 '라 밤바'를 리메이크한 '빠나나날라'를 선보이며 여행 전부터 MC들의 흥을 끌어올린다. 중독성 넘치는 리듬에 미국인 타일러마저도 신나게 춤 솜씨를 뽐낸다.

그런가 하면 세계 속 한국인 탐구 생활에서는 덴마크 처음으로 호떡을 판매한 청년 사업가 김희욱을 만난다. 한국 전통 디저트인 호떡을 덴마크 스타일로 재탄생시켜 1년 만에 코펜하겐 핫 플레이스로 만든 김희욱은 하루 평균 매출까지 공개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든다.

대륙의 기상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중국 베이징 핫플레이스 랜선 여행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자금성의 4배 크기인 천단공원과 무려 3000개의 노점이 있는 판자위안 벼룩시장 등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하는 베이징 명소에 MC들 역시 감탄을 쏟아낸다.

특히 한국에 많이 알려지지 않은 만리장성 구간인 황화성 수장성은 자연과 장벽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다고 해 흥미를 돋운다. 물에 잠긴 만리장성의 풍경은 어떨지, 베이징 랜선 여행이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