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니스, 열도 접수할까…일본 첫 단독 팬미팅 개최

입력 2024-09-11 15:3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니스, 열도 접수할까…일본 첫 단독 팬미팅 개최
유니스(UNIS)가 일본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연다.

유니스는 23일 일본 도쿄 세타가야 구민회관에서 '유니스 재팬 1st 팬미팅 큐리어스(UNIS Japan 1st Fanmeeting CURIOUS)'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유니스 재팬 1st 팬미팅 큐리어스(UNIS Japan 1st Fanmeeting CURIOUS)'는 유니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팬미팅이라는 점에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데뷔 6개월 만에 현지 팬들과 보다 가깝게 만나는 자리가 마련된 만큼 이번 팬미팅은 오후 2시와 6시 30분 총 2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유니스는 이번 팬미팅으로 에버애프터(팬덤명)에게 잊을 수 없는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전망이다. 이들은 눈과 귀가 즐거운 무대는 물론 스페셜한 코너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국내를 비롯해 일본과 필리핀 등 다양한 국가에서 활약을 펼쳐온 유니스. 이들은 국내에서 성공적인 데뷔 활동을 마치자마자 일본 공략에 나섰다. 유니스는 하이터치회를 시작으로 팬사인회·미디어 취재·현지 페스티벌 등 다양한 형태로 일본 팬들과 만나며 눈도장을 찍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F&F엔터테인먼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