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남희, 씨제스 스튜디오와 전속계약‥설경구와 한솥밥

입력 2024-09-09 17:4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남희, 씨제스 스튜디오 제공

김남희, 씨제스 스튜디오 제공

배우 김남희가 씨제스 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씨제스 스튜디오는 9일 '변화무쌍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자신의 개성과 존재감을 선명하게 드러내는 김남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베테랑 배우임에도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고 꾸준히 노력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발전시켜 나아가는 김남희가 다각적인 활동을 펼쳐 나가는데 함께 발맞춰 나아가겠다'라고 밝혔다.

김남희는 영화 '청춘예찬'으로 데뷔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지속적인 활동을 펼쳤다.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스위트홈', '재벌집 막내아들', '우리, 집'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과 특유의 중저음 목소리를 무기 삼아 실력파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을 만나온 김남희는 따뜻한 인간미를 발산하며 캐릭터의 선량함과 순수함을 섬세하게 표현할 뿐 아니라 깊은 내면의 어둠과 냉혹함을 생동감 넘치게 전달했다. 선과 악의 경계를 넘나드는 입체적 연기로 캐릭터를 부각시키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또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유쾌하고 매력적인 면모로 활약했다. 장르와 캐릭터 모두를 아우르는 김남희가 씨제스 스튜디오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주목된다.

설경구, 박성웅, 문소리, 라미란, 류준열, 유태오, 휘브(WHIB) 등이 소속되어 있는 씨제스 스튜디오는 글로벌 미디어 콘텐트 그룹이자 대중문화를 리드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