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관객들과 만난 안재홍, 120분 꽉 채운 수다 한마당

입력 2024-09-09 10: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안재홍, 매니지먼트 mmm 제공

안재홍, 매니지먼트 mmm 제공

배우 안재홍이 관객과 만나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6일 홍대 T Factory에서 열린 B tv '필모톡'의 열여섯 번째 주인공으로 함께한 안재홍은 현장에 참석한 100여 명의 팬들과 지금까지 본인이 참여했던 작품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필모톡은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토크콘서트로, 수어 통역과 영상 자막이 함께 제공된다.

영화 '1999, 면회' 이야기로 포문을 연 안재홍은 영화 '족구왕'부터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멜로가 체질' 등을 비롯해 각종 시상식을 휩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까지, 그의 작품들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120분을 채웠다. 작품에 대한 심도 깊은 리뷰 등 풍성한 대화를 이어간 그는 관객들이 직접 던진 질문에 함께 고민하고 공감했다.

행사를 마친 안재홍은 "어떤 자리가 될지 떨리기도 하고 궁금했는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정말 뜻깊은 시간이 된 것 같다. 오늘 함께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하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안재홍은 현재 MBC 로드트립 다큐멘터리 '마사지로드'에 출연 중이다. '마사지로드'는 27일간 태국, 인도, 스웨덴, 핀란드, 미국 총 5개국의 마사지 고수를 찾아 나서는 4부작 프로그램이다. 지난 6일 첫 방송된 태국 편에서 이색 마사지를 체험하고 실감 나는 표정과 반응으로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했다. 2회는 13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