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차미경, '굿파트너' 특별출연…심스틸러 활약 예고

입력 2024-08-28 09: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배우 차미경

배우 차미경

배우 차미경이 '굿파트너'에 특별출연한다.

차미경의 소속사 디퍼런트컴퍼니는 “차미경이 SBS 금토극 '굿파트너'의 에피소드 캐릭터로 특별출연한다”고 28일 전했다.

'굿파트너'는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장나라(차은경)와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남지현(한유리)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다. 인생 계획에 없던 뜻하지 않은 이별과 마주한 사람들, 가정을 해체하는 순간에 벌어지는 빅딜과 딜레마를 현실적이고 직접적으로 담아낸 이야기다.

차미경은 극 중 이순례 역을 맡아 10회에 새 에피소드 인물로 출연한다. 새로운 사건과 의뢰인들의 등장으로 매회 신선한 재미와 긴장감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하는 가운데 차미경이 보여줄 이순례 역과 장나라, 남지현이 함께 보여줄 연기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미경은 넷플릭스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ENA '사랑한다고 말해줘' 등에 출연하며 차미경만의 '엄마'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공감과 마음을 훔친 심(心)스틸러로 활약했다. '굿파트너'에서 보여줄 차미경의 연기가 작품의 풍성함을 더해줄 예정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