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연애남매' 김윤재·이윤하, 결혼 깜짝 발표…"내년 초, 식장 잡았다"

입력 2024-08-26 08:0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사진='윤윤튜브' 영상 캡처.

사진='윤윤튜브' 영상 캡처.

JTBC X 웨이브(Wavve) 예능 '연애남매'의 김윤재, 이윤하가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두 사람은 지난 25일 공개된 '윤윤튜브' 유튜브 채널 영상을 통해 2025년 초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고 밝혔다.

김윤재는 "저희가 너무 잘 만나고 있어서, 더 잘 만나기 위해 내년 초에 결혼하게 됐다"는 소식을 전했고, 이윤하는 "말씀을 드리려고 했는데 쉽지 않더라.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다"는 소감을 이야기했다.

향후 유튜브 채널 영상을 통해 결혼 준비 과정과 데이트하는 모습 등을 공개할 예정이라는 두 사람. 김윤재는 "결혼 준비 과정을 보여드리는 게 어떨까 해서 이렇게 (유튜브를) 시작하게 됐다"면서 "일단 식장만 잡은 상태"라고 전했다.

'연애남매'를 통해 인연을 맺은 김윤재와 이윤하는 종영 후에도 변함 없는 애정 전선을 자랑했다.

종영 후 공개된 인터뷰에서 이윤하는 "처음에는 이렇게 반응이 뜨거울 거라고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솔직히 한편으로는 두렵기도 하다. 하지만 윤재가 든든하게 믿음을 주고 이끌어줘서 공개할 수 있었던 것 같다.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도 만남을 이어가며 감정이 더 커지는 중인 것 같다"고 이야기하기도 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