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V.O.S, 데뷔 20주년 음원 '아무 말 없이 헤어지자' 발매

입력 2024-08-23 09: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V.O.S

V.O.S

V.O.S(최현준·김경록·박지헌)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음원을 발매한다.


22일 V.O.S 소속사 레이벡스 및 V.O.S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 디지털 싱글 '아무 말 없이 헤어지자' 발매 소식을 알리는 첫 티저로 3분할 콘텐츠 영상을 공개했다.

1분 길이의 영상에는 세 멤버가 녹음 마이크 앞에서 이번 신곡 '아무 말 없이 헤어지자'를 가창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V.O.S는 3인 3색 호소력 짙은 음색은 물론 풍성하면서 애절한 화음으로 완성도 높은 이별 발라드를 예고했다.

'아무 말 없이 헤어지자'는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V.O.S가 선보이는 첫 신곡이다. 엠씨더맥스의 '어김없이' 길구봉구의 '모든 계절은 너였다' 등 발라드 명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최한솔이 작업을 맡아 V.O.S와 특급 시너지를 보여준다.

V.O.S는 독보적인 가창력과 감성을 담은 다수의 히트곡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보컬 그룹으로 지난해 11월과 12월 싱글 '너라는 꽃이 피어나' '오늘 같이 아픈 날'을 발매했고 올해 초까지 전국 투어 '아워 보이시스(OUR VOICES)'와 20주년 기념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8개월 만에 신곡으로 컴백하는 V.O.S는 9월 28일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V.O.S 가을 별 콘서트' 개최도 앞두고 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