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나영석 PD, 백상 수상 공약 이행 10월 5일 팬미팅 개최

입력 2024-08-20 16: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나영석 PD 팬미팅 개최, 에그이즈커밍 제공

나영석 PD 팬미팅 개최, 에그이즈커밍 제공

나영석 PD가 백상예술대상 수상 공약으로 내걸었던 팬미팅을 개최한다.

에그이즈커밍 측은 20일 십오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나영석 PD의 팬미팅 포스터를 게재하고 개최 소식을 알렸다. 10월 5일 고척돔이 아닌 명화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공식 티켓 오픈은 9월 3일 이뤄진다.

지난 5월 열린 제60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 부문 남자 예능상을 수상한 나영석 PD. 9년 전 예능 PD 최초로 51회 백상에서 TV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면, 이번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 활동 영역을 확장하며 예능인으로서의 능력을 인정받았다.

나영석 PD는 유튜브 채널 '십오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백상에서 남자 예능상을 수상한다면 고척돔 팬미팅 이벤트를 진행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수상 후 공약 이행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고 고척돔은 현실적으로 어렵다고 판단, 분수에 맞는 곳을 찾아 공약 이행 팬미팅을 연다.

팬미팅을 알리는 포스터 속 나영석 PD는 다양한 모습으로 킹 받게 한다. 에그고 4학년 9반 학생으로 분한 그는 방송부 나일석, 밴드부 나이석, 미술부 나삼석, 운동부 나사석 등의 다양한 부캐로 팬미팅에서의 다채로운 활약을 예고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