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문별, 다양한 직업 소화력 뽐낸 컨셉트

입력 2024-08-16 10:2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문별

문별

문별

문별

마마무 문별이 탁월한 컨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문별은 오늘(16일) 0시 공식 SNS에 정규 1집 리패키지 '스탈릿 오브 트윙클(Starlit of Twinkle)' 마지막 컨셉트 사진을 업로드했다.

러블리한 기상캐스터로 변신하거나 청량한 착장을 입고 경기장 트랙에 서 있는 등 운동 프로그램에 출연한 예능인의 모습을 특유의 발랄하고 건강한 에너지로 그렸다.

이처럼 문별은 컴백 전 아이돌·예능인·쇼호스트·앵커·광고 모델·배우·기상캐스터까지 방송국 내 여러 직업군의 모습을 선보이며 폭넓은 컨셉트를 소화했다. 다양한 직업군, 다채로운 매력을 아우른 문별이 과연 새 앨범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궁금증이 치솟았다.

이번 앨범은 문별이 지난 2월 발매한 정규 1집 '스탈릿 오브 뮤즈(Starlit of Muse)' 리패키지로 기존 정규 1집 수록곡에 더해 타이틀곡 '내 친구의 친구 얘기인데(Is This Love?)'를 포함한 신곡 4곡이 담겼다. 문별은 보컬·랩·퍼포먼스 등 포지션을 넘나들며 '올라운더' 면모를 선보였고 이번에는 반짝이는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21일 오후 6시 공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