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남다른 팬사랑' 신세경, 오늘(13일) 위버스 오픈

입력 2024-08-13 09: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신세경, 더프레젠트컴퍼니 제공

신세경, 더프레젠트컴퍼니 제공

배우 신세경이 위버스 커뮤니티를 오픈했다.


소속사 더프레젠트컴퍼니는 1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신세경이 낮 12시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 커뮤니티를 오픈해 국내외 팬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나선다'라고 밝혔다. 평소 각별한 팬사랑을 보인 신세경이 위버스 합류를 희망했고, 커뮤니티를 통해 팬들과 함께 보다 원활한 소통을 만들어나갈 것을 기대하며 오픈 준비 단계부터 세심하게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신세경은 위버스 커뮤니티를 통해 '앞으로 다양한 모습 많이 보여드릴 예정이니 기대 많이 해주시고 소통도 많이 해요. 안녕'이라는 손 편지로 팬들에게 환영의 인사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7월 27일부터 8월 9일까지 2주 동안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 준 팬들을 위해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포토이즘을 진행한 바 있다. 셀프 스튜디오 서비스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이벤트를 위해 기획 단계부터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고, 팬들을 향한 소중한 마음을 담아 프레임들을 완성했다.

영화, 드라마를 오가며 자신의 입지를 단단히 다진 것은 물론 팬들을 향한 마음을 꾸준히 표현하며 대중의 신뢰를 얻고 있는 신세경.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다양하고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며 꾸밈없는 본인만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