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태구, 16일 첫방 '백설공주' 출연‥변요한과 절친 호흡

입력 2024-08-12 14: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태구, FN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태구, FN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태구가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에 출연한다.


16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될 MBC 새 금토극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은 시신이 발견되지 않은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돼 살인 전과자가 된 청년이 10년 후 그날의 진실을 밝히는 과정을 담은 역추적 범죄 스릴러극이다.

이태구는 극 중 눈치가 빨라 선배들에게 싹싹하게 굴고 지역 사정에 밝아 사람들이 많이 찾는 2년 차 형사 양병무 역으로 분한다. 변요한(고정우)의 오랜 친구로 어릴 때 옆에서 열등감을 느끼기도 했지만 이젠 관계가 역전되어 친구를 측은지심으로 챙기며 과거에 집착, 억울해하는 변요한을 보며 어른스럽게 일깨워줘야 한다고 생각하는 캐릭터다. 양병무 역에 녹아든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흥미를 유발할 예정이다.

지난 봄 종영한 JTBC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솔루션 팀원이자 자칭 데이터 보안 전문가 권대기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는 이태구. 권대기는 각종 분야, 레벨, 세대를 망라한 전 여친들을 통해 솔루션 사건 해결의 단서를 찾는 인물이었다. 이태구는 권대기를 유쾌하고 위트 넘치게 그려내 캐릭터의 매력을 상승시켰다. '백설공주'에서는 어떤 열연으로 드라마 전개의 또 다른 축을 이룰지 관심이 더해진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