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미국 제작진이 만든 K팝 아이돌 다큐, 30일 애플TV+ 공개

입력 2024-08-12 10: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웰컴 투 케이팝: 아이돌 이야기'

'웰컴 투 케이팝: 아이돌 이야기'

K-팝 아티스트들의 치열한 현실을 담은 애플TV+의 새로운 다큐멘터리 시리즈 '웰컴 투 케이팝: 아이돌 이야기'가 오는 30일 공개된다.

'웰컴 투 케이팝: 아이돌 이야기'는 완벽을 요구하는 K-팝 문화에 모든 것을 걸며 끝없는 노력을 기울이는 아티스트들의 백스테이지를 조명한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공개된 예고편은 강렬한 무대 장악력이 돋보이는 제시부터 크래비티, 블랙스완까지 K-팝 아티스트들이 완벽한 무대를 완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을 그려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세상에 쉬운 건 없지만 이건 제가 꿈꾸던 모든 것이에요”라며 무대를 향한 열정을 내비친 제시는 '웰컴 투 케이팝: 아이돌 이야기'를 통해 최고의 무대를 향한 피나는 노력과 의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웰컴 투 케이팝: 아이돌 이야기'는 Apple TV+ 다큐멘터리 '빌리 아일리시: 조금 흐릿한 세상'을 통해 빌리 아일리시의 소박한 일상부터 화려한 슈퍼스타의 삶까지 담아낸 바 있는 제작진이 참여했다.

'웰컴 투 케이팝: 아이돌 이야기'는 총 6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30일 공개될 예정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