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은빈·설경구 '하이퍼나이프', 디즈니+ 2025년 공개

입력 2024-08-12 09: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하이퍼나이프'

'하이퍼나이프'

디즈니+가 '하이퍼나이프' 공개 확정과 더불어 박은빈, 설경구, 윤찬영, 박병은 등 캐스팅을 12일 소개했다.

'하이퍼나이프'는 과거 촉망받는 천재 의사였던 박은빈(세옥)이 일련의 사건으로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스승 설경구(덕희)와 재회하며 펼치는 치열한 대립과 두뇌싸움을 담은 메디컬 스릴러이다.

박은빈이 한때 천재 의사로 불렸으나 지금은 불법 수술장에서 섀도우 닥터로 살아가는 정세옥을 연기한다. 박은빈은 유일하게 존경하고 소통하던 스승 최덕희에게 쫓겨난 후, 그와 다시 재회하며 겪는 폭발적인 감정 변화를 리얼하고 디테일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설경구가 세계 최고의 신경외과 의사이자, 제자였던 정세옥을 병원에서 내몬 스승 최덕희 역을 맡았다. 최덕희는 모두가 우러러보는 세계적인 의사지만 남들이 모르는 이면을 지니고 있는 인물이다.

여기에 정세옥의 보디가드를 자처하며 그림자처럼 늘 그를 지키는 서영주 역할은 배우 윤찬영이 맡았다. 또한 배우 박병은이 정세옥의 천재적인 재능을 아까워하며 그가 수술을 계속 할 수 있도록 돕는 마취과 의사 한현호 역을 연기한다.

'하이퍼나이프'는 디즈니+에서 2025년 공개될 예정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