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6년 의리' 김태희, 現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재계약

입력 2024-08-09 09: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태희, 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

김태희, 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

배우 김태희가 현 소속사인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9일 '김태희와 오랜 기간 쌓아온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6년째 인연을 이어간다. 배우의 든든한 동료이자 지원군이 되어 김태희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지난 2000년 데뷔한 김태희는 드라마 '천국의 계단',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아이리스', '하이바이, 마마!' 등에 출연했다. 드라마를 뛰어넘어 다양한 패션 화보는 물론, 지난해 '애드아시아 2023 서울' 홍보대사에 위촉되는 등 톱스타로서 존재감을 과시해왔다.

특히 지난해 종영한 '마당이 있는 집'으로 첫 서스펜스 스릴러물에 도전한 김태희는 내면의 심리묘사부터 밀도 높은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를 입증하듯 지난 1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새 시리즈 '버터플라이'(Butterfly) 출연을 확정하며 첫 할리우드 진출에 나섰다. 새로운 도전장을 내민 김태희의 글로벌 행보가 기대되는 가운데, 스토리제이컴퍼니와 동행하며 만들어낼 시너지에 주목된다.

현재 스토리제이컴퍼니에는 김태희 외에도 강미나, 권수현, 김다솜, 김성철, 김정현,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오연서, 왕지혜, 유가영, 이시언, 이완, 주민경, 최두호, 태원석, 한가을, 한다미, 허준호, 홍완표가 소속되어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