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장도연 '살롱드립2' TV로 진출 안방 입성

입력 2024-08-07 14: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살롱드립2', TEO 제공

'살롱드립2', TEO 제공

웹예능 '살롱드립2'가 안방극장에 입성한다.


유튜브 'TEO 테오' 채널의 '살롱드립2' TV판은 ENA 정규 편성을 확정 짓고 매주 목요일 오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1화인 곽빠원, 신현지 편이 지난 1일 오전 10시 20분에 방송됐다.

'살롱드립2'는 김태호 PD가 이끄는 제작사 테오(TEO)의 웹 예능 토크쇼로, 장도연이 진행을 맡고 있다. 지난 2023년 5월 배우 공유가 출연한 첫 방송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52회가 방송됐다. 이정재, 손석구, 김수현, 김지원, 변우석, 김혜윤, 박보검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누적 조회수 1.7억 뷰 이상을 달성하며 편안한 분위기의 밥 친구 예능으로 높은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안방에 입성한 '살롱드립2' TV판은 총 6회로 편성됐다. 2회 방송은 손석구, 김무열 편으로 내일(8일) 오전 10시 10분에 전파를 탄다. 특히 손석구는 장도연을 이상형으로 꼽았던 화제의 출연자인 만큼 두 사람의 만남이 TV를 통해 다시 한 번 설렘을 유발할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살롱드립2'는 'TEO 테오' 유튜브 채널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