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손해 보기 싫어서' 한지현, 본캐 모솔·부캐 19금 작가로

입력 2024-08-02 19: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손해 보기 싫어서' 한지현

'손해 보기 싫어서' 한지현

배우 한지현이 팔색조 매력을 보여준다.


26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신민아(손해영)와 피해 주기 싫어서 가짜 신랑이 된 남자 김영대(김지욱)의 손익 제로 로맨스다. '술꾼도시여자들 시즌1', '힘쎈여자 강남순' 김정식 감독과 '그녀의 사생활' 김혜영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이 가운데 한지현(남자연 역)의 첫 스틸이 베일을 벗었다. 극 중 한지현은 사랑을 글로만 하는 모태솔로 19금 유명 웹소설 작가 남자연 역으로 분한다. 소설가 자연의 활동명은 연보라로, 아슬한 이중생활을 이어가던 중 본의 아니게 신민아의 상사 이상이(복규현)와 얽히고설킨다. 또 한지현은 가족보다 더 가족 같은 사이인 신민아와 한집에서 동고동락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할 전망이다.

공개된 스틸 속 한지현은 딱 맞는 옷을 입은 듯 남자연 캐릭터에 녹아든 모습. 귀엽고 상큼한 단발머리로 외적 변신을 준 그녀는 여유 가득한 미소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밝고 쾌활한 성격을 지닌 자연의 당찬 매력이 스틸만으로 고스란히 느껴진다.

그런가 하면 동거인 신민아와 훈훈한 자매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마치 한 편의 소설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이상이와의 간질간질한 로맨스로 대리 설렘을 전할 예정이다. 남에게 짐이 되기 싫은 본캐(본 캐릭터) 남자연과 유명 웹소설 작가 부캐(부 캐릭터) 연보라 사이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해진다.

'손해 보기 싫어서'는 26일 오후 8시 50분 '우연일까?' 후속으로 tvN에서 첫 방송된다. TVING에서도 동시에 VOD로 서비스된다. 추후 스핀오프는 티빙 오리지널로 공개될 예정이다. 해외에서도 아마존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No Gain No Love'라는 타이틀로 전 세계 240여 개국에 글로벌로 동시 공개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