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카드, 13일 컴백…전원 파격 금발 변신

입력 2024-08-01 08:2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카드, 13일 컴백…전원 파격 금발 변신
카드(KARD)가 '색'다르게 변신했다.

카드는 1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7집 '웨어 투 나우? (파트1 : 옐로우 라이트)(Where To Now? (Part.1 : Yellow Light))'의 커밍업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푸르른 여름 정취 속 다채로운 컬러로 멋을 낸 카드의 뒷모습이 담겼다. 특히 1980년대를 연상케 하는 빈티지 스타일이 돋보이는 가운데 '옐로우 라이트(Yellow Light)'라는 부제에 걸맞게 멤버 전원이 파격적인 금발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신보는 카드가 지난해 5월 발매한 미니 6집 'ICKY'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연내 Part.2까지 발매할 예정인 가운데 전작인 'ICKY'와는 180도 상반된 분위기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킨다.

카드는 데뷔와 동시에 북남미 지역에서 큰 인기를 끌며 'K팝 대표 혼성그룹'으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해 왔다. 지난해에는 미국 4대 메이저 에이전시로 손꼽히는 UTA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데뷔 8년 차에도 여전한 글로벌 상승세를 기록 중인 바 새 앨범으로 이뤄낼 활약상에도 기대가 모인다.

카드의 미니 7집 앨범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RBW·DSP미디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