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CIX 배진영, 대학 매거진 커버 장식 '화보장인'

입력 2024-08-01 07: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CIX 배진영, 대학 매거진 커버 장식 '화보장인'
CIX 배진영이 대학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배진영은 최근 대학 문화 매거진 캠퍼스플러스의 8월호 커버 모델로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커버와 화보 이미지에서 배진영은 캐주얼하면서 발랄한 착장을 소화하고 CIX의 센터다운 비주얼과 매력을 선보였다. 솜사탕을 한입 베어 물거나 게임기를 손에 든 자유분방한 제스처와 배진영만의 개성을 한껏 살린 포즈도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한다.

배진영은 인터뷰를 통해 “화보 찍는 걸 좋아하고 관심도 많다. 오랜만에 발랄하고 자연스러운 컨셉트로 촬영했는데 잘 나와서 뿌듯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배진영은 올해 서울과 북미 8개 도시에서 CIX 콘서트 투어 '0 or 1'을 마친 것에 “모든 면에서 여유를 가지며 팬분들과 함께 잘 즐기고 왔다. 앞으로 더 많은 나라에 계신 팬분도 만나러 가고 연습도 열심히 하고 무대도 많이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IX 배진영, 대학 매거진 커버 장식 '화보장인'
'육각형 아이돌' 수식어에 들어맞는 역량을 갖춘 배진영은 “하고 싶은 것도 많고 파이팅 넘치는 열정은 그대로다. 부족하다고 느끼는 면은 계속 배워가는 중”이라며 변함없는 초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농구' 하면 '마이클 조던'이 생각나듯 분야를 대표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다는 그는 “저는 무대가 진짜 재밌다. 공연하는 사람과 보는 사람 모두를 행복하게 만들고 인정받는 무대를 하고 싶다. 무대의 대명사로 손꼽히면 너무 좋을 것 같다”라고 포부를 이야기했다.

배진영이 속한 CIX는 올해 첫 싱글 앨범 '0 or 1'을 발매하고 동명의 단독 투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난달 데뷔 5주년을 기념해 일주일간 '2024 픽스 위크'를 진행하며 다채로운 콘텐트로 팬들과 소통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캠퍼스플러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