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강예원, 8월 8일 광주 뜬다…KIA 타이거즈 홈경기 시구

입력 2024-07-30 18:38 수정 2024-07-30 20: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강예원, 8월 8일 광주 뜬다…KIA 타이거즈 홈경기 시구
강예원이 시구에 나선다.

30일 강예원 소속사 판타지오는 '강예원이 8일 오후 6시 30분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기아 타이거즈와 KT wiz의 프로야구 경기 시구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강예원은 이번 시구 행사에 참여해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현장에서 전할 뿐만 아니라 경기장에 있는 야구팬들과 선수들에게 힘이 되어줄 예정이다.

강예원은 "기아 타이거즈 시구를 할 수 있게 되어 너무 영광이다. 주변 지인들 중에 기아 타이거즈를 좋아하는 팬들이 많아 만날 때마다 시구를 하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자주 했는데 기아타이거즈 시구를 하게 되어 더 기쁘고 설렌다"며 "현재 1위인 기아 타이거즈가 이 기세를 이어 2024년 시즌 우승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며 시구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강예원은 영화 '해운대' '하모니' '헬로고스트' '나쁜 녀석들: 더 무비' 등과 드라마 '나쁜 녀석들' '백희가 돌아왔다' '죽어야 사는 남자'을 통해 거침없는 코믹 연기부터 액션·로맨스·드라마까지 장르를 불문한 연기뿐만 아니라 예능프로그램 '씬스틸러-드라마 전쟁' '언니들의 슬램덩크2' 등 다양한 모습으로 끊임없이 변신하며 연기와 예능에서 매번 새로운 면모를 보여줬다.

강예원은 현재 차기작 준비 중에 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판타지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