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권은빈·문수영·문승유, 큐브엔터 3人 新프로필

입력 2024-07-29 16: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권은빈 문수영 문승유,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권은빈 문수영 문승유,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새로운 공식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SNS를 통해 배우 권은빈, 문수영, 문승유의 공식 프로필 사진을 선보였다.

권은빈,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권은빈,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권은빈은 2018년 MBC 드라마 '배드파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배우 행보에 나선 후 티빙 '방과 후 전쟁활동', 넷플릭스 '하이라키' 등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가능성을 입증해왔다. 이번 프로필 사진에서 선과 악이 함께 공존하는 신비로운 비주얼로 이목을 사로잡은 권은빈은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문수영,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문수영,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문수영은 짙은 분위기의 프로필로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해 지니TV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을 비롯해 올해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등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극의 몰입감을 높이는 신 스틸러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문승유,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문승유,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문승유는 최근 MBC 드라마 '밤에 피는 꽃', tvN '웨딩 임파서블'에 연달아 출연하며 주목할 만한 신예로 꼽히고 있다. 새 프로필 사진에선 고급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움을 뿜어내는 비주얼을 통해 입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했다.

권은빈, 문수영, 문승유는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제각기 자신들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다방면으로 활동을 이어가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전망이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