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미쳤나 봐" 김성주·박하선·소유 분노 부른 '히든아이'

입력 2024-07-29 15: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히든아이'

'히든아이'

'히든아이'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MBC 에브리원 측은 29일 '히든아이' 예고편을 공개하며 첫 방송에 대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히든아이'는 CCTV에 포착된 영상 속 사건들을 생생하게 다루는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다.

이번에 공개된 '히든아이' 예고편에는 '모든 범죄는 기록을 남긴다'라는 카피에 걸맞게 본 방송에서 공개될 충격적인 영상이 담겼다. CCTV, 경찰 보디캠, 경찰차 블랙박스 등에 포착된 방화, 폭행, 엘리베이터 사건 등 생활밀착형 사건들의 뒷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에 MC 김성주, 박하선, 소유, 김동현 4MC는 분노를 참지 못하고 필터링 없는 리액션을 드러내 사건 현장에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김성주는 "이거는 가만히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며 분노에 치를 떨고, 소유 역시 "미쳤나 봐 진짜!"라며 눈시울을 붉힌다.

뿐만 아니라 영상을 통해 사건을 분석하고 범죄 예방팁을 전할 '3캅스' 권일용, 표창원 프로파일러와 이대우 형사 또한 보고도 믿기 힘든 영상 앞에서 충격과 분노로 답한다. 베테랑 경찰들마저 혀를 내두르게 만든 사건의 전말은 무엇일지 본 방송을 기다려지게 만든다.

'히든아이'는 8월 5일 오후 8시 10분 첫 방송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