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8월 14일 컴백' 루네이트, 새 타이틀곡 청춘 담은 '윕'

입력 2024-07-27 11:2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루네이트, 판타지오 제공

루네이트, 판타지오 제공

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타이틀곡 'WHIP(윕)'으로 올 여름 저격에 나선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지난 26일 오후 공식 SNS에 세 번째 미니앨범 'AWAKENING'(어웨이크닝)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루네이트는 이번 미니 3집에 타이틀곡 'WHIP'(윕)을 비롯해 'Ride'(라이드), 'DELULU'(델루루), 'Love Trailer'(러브 트레일러), 'Life is A Movie'(라이프 이즈 어 무비)까지 총 5곡을 수록한다.

빠른 돌진을 뜻하는 타이틀곡 'WHIP'을 포함한 통통 튀는 곡명은 서로 다른 디자인의 마크로 새겨져 있어 루네이트만의 자유롭고 쾌활한 청춘 스토리텔링을 예고하고 있다. 이 가운데 4, 5번 트랙인 'Love Trailer'와 'Life is A Movie'는 영화를 직간접적인 키워드로 활용해 두 곡의 연관성에도 궁금증이 쏠린다.

각 트랙은 루네이트의 데뷔 앨범 'CONTINUE?'(컨티뉴?)와 미니 2집 'BUFF'(버프)에 참여한 Enzo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지난해 6월 정식 데뷔한 신예 루네이트는 두 번째 여름 활동에 돌입한다. 올해 상반기 국내 미니 2집과 일본 데뷔 싱글 'Evergreen'(에버그린) 활동으로 '버프'를 받은 루네이트의 상승세에 이목이 집중된다. 미니 3집 'AWAKENING'은 8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