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뱀뱀, 새 앨범 프로듀서 참여… "활동 강한 열정 담아"

입력 2024-07-26 09: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뱀뱀

뱀뱀

뱀뱀이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를 꽉꽉 채웠다.


뱀뱀은 오늘(26일) 공식 SNS 계정에 8월 8일 발매되는 세 번째 미니앨범 '바메시스(BAMESIS)'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메인 타이틀 '라스트 퍼레이드(LAST PARADE)'와 지난 월드투어에서 선공개했던 서브 타이틀 '땡큐 컴 어게인(Thank You Come Again)' 두 곡의 더블 타이틀곡과 더불어 'Mi Ultimo Deseo' '볼 라이크 댓(Ball Like That)' '머스트 비 나이스(Must Be Nice)'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소속사 어비스 컴퍼니는 뱀뱀이 일부 곡들의 작사·작곡에 직접 참여하는 등 이번 활동에 대한 강한 열정을 드러냈다고 밝혔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파격적인 컨셉트와 강렬한 퍼포먼스가 녹아든 색다른 무대를 만나 볼 수 있다.

어비스컴퍼니는 '이번 앨범에는 뱀뱀이 직접 프로듀서로 참여해 공을 들였다. 뱀뱀만의 개성 있는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다'고 기대를 모았다.

뱀뱀의 컴백은 지난해 3월 발매된 정규앨범 '사워 앤 스윗(Sour & Sweet)' 이후 1년 5개월 만이다. 총 14개국 16개 도시에서의 솔로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종료한 뒤 발매하는 첫 앨범으로 'BamBam'과 기원을 의미하는 'Genesis' 합성어인 '바메시스'는 뱀뱀이 만든 하나의 세계를 의미한다. 어린 시절 타국으로 와 K팝 아티스트로 성공하기까지 묵묵히 걸어오며 성장해온 뱀뱀의 정체성을 새로운 공간에서 음악적으로 풀어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