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소속사 옮긴 문가영, 부드러움·고혹함 공존하는 새 프로필

입력 2024-07-24 13:4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사진=피크제이엔터테인먼트〉

〈사진=피크제이엔터테인먼트〉

〈사진=피크제이엔터테인먼트〉

〈사진=피크제이엔터테인먼트〉

〈사진=피크제이엔터테인먼트〉

〈사진=피크제이엔터테인먼트〉

부드러움과 고혹함이 공존하는 무드를 뽐냈다.

소속사 피크제이엔터테인먼트는 24일 문가영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속 문가영은 절제된 스타일링과 심플한 배경에서도 자신만의 도회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부드러운 아름다움부터 고혹적인 자태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공존하는 독보적인 무드로 감탄을 자아냈다.

문가영은 드라마 '여신강림'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그 남자의 기억법' '사랑의 이해' 등 다양한 작품에서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넓은 스펙트럼의 연기와 한계 없는 매력으로 배우의 입지를 단단하게 다지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앰배서더 활동과 자신의 이야기를 글로 담은 산문집을 출간하는 등 뷰티·패션·문학 분야로까지 넓힌 종횡무진하는 활약으로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문가영의 tvN 새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 캐스팅 소식이 알려지며 드라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맡은 인물에 완벽하게 스며든 모습에 배우들 간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완성하는 문가영이 주인공 백수정으로 분해 어떤 매력적인 캐릭터로 시청자의 마음을 빼앗게 될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문가영 주연의 '그놈은 흑염룡'은 내년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피크제이엔터테인먼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