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족의 요청… 故 박보람, 데뷔 10주년 맞아 음원 재발매

입력 2024-07-24 09: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故 박보람

故 박보람

故 박보람의 첫 번째 음원 '세월이 가면'이 가족 및 동료들의 요청으로 재발매된다.


24일 제나두엔터테인먼트는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故 박보람이 데뷔일인 8월 7일에 맞춰 큰 인기를 끌었던 '세월이 가면'을 포함해 기존에 발매했던 음원들을 재발매한다'고 밝혔다.

'세월이 가면'은 故 박보람이 2010년 Mnet '슈퍼스타K2' 출연 당시 본선 첫 생방송 무대에서 알앤비 버전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심사위원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세월이 가면'은 고 박보람이 데뷔 10주년 앨범을 준비하며 녹음한 마지막 곡이 되면서 처음과 마지막을 함께한 노래가 됐다.

제나두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음원은 고 박보람의 가족과 동료들의 요청 속 발매가 결정됐고 과거 故 박보람과 '슈퍼스타K2'에 출연했던 동료들과 지인들이 이번 10주년 앨범에 동참하며 박보람을 향한 추모를 이어가고 있다.

제나두엔터테인먼트는 이어 '故 박보람의 데뷔 10주년 기념에 뜻을 모아 앨범 발매를 결정하게 됐다. 본 앨범의 수익금은 도움이 필요한 독거노인 또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아 및 소외계층에게 박보람의 이름으로 기부할 것이다'고 전했다.

8월 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