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스크린 넘어 유튜브·예능까지…조정석 주연 '파일럿' 홍보 시동

입력 2024-07-22 11: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스크린 넘어 유튜브·예능까지…조정석 주연 '파일럿' 홍보 시동
열띤 홍보 릴레이를 이어간다.


영화 '파일럿(김한결 감독)' 팀이 스크린을 넘어 유튜브, 예능 홍보 일정에 박차를 가해 기대를 모은다.

먼저 '파일럿'의 주역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가 이날 오후 6시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한다. 유쾌한 입담의 소유자인 MC 신동엽의 진행으로 현장 분위기는 웃음으로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파일럿' 팀 역시 그에 못지않은 찰떡 코믹 호흡과 유쾌한 매력을 뽐내 유튜브 구독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23일에는 조정석과 신승호가 유튜브 '살롱드립2'에 모습을 드러낸다. MC 장도연과 함께 〈파일럿〉 속 캐릭터와 스토리에 대한 풍성한 토크와 함께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을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웃음 바다가 된 촬영 현장이 포착돼 그간 보지 못했던 두 배우의 색다른 매력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

주말에는 '파일럿' 팀 완전체가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활약을 펼친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네 배우는 영화 속 유쾌한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뽐내며 신선한 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한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 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오는 31일 개봉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