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채훈, 8월 5일 '스푸마토' 발매…단독 콘서트 겹경사

입력 2024-07-16 08:42 수정 2024-07-16 11:0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채훈, 8월 5일 '스푸마토' 발매…단독 콘서트 겹경사
유채훈이 돌아온다.

독보적인 음색과 강렬한 호소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유채훈이 세 번째 미니앨범 '스푸마토(Sfumato)'로 컴백한다.

유채훈은 15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월 5일 발매되는 세 번째 미니앨범 '스푸마토(Sfumato)'의 티저 이미지와 함께 단독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유채훈은 8월 5일 미니앨범 발매 이후 8월 10일 오후 6시·11일 오후 6시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4 유채훈 단독 콘서트 '스푸마토'를 개최한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흩날리는 듯한 안개꽃과 함께 앨범명이자 콘서트명인 '스푸마토(Sfumato)'가 담겨 팬들로부터 궁금증을 자아냈다.

유채훈 세 번째 미니앨범 '스푸마토(Sfumato)'는 '연기와 같이(사라지다)'라는 뜻의 이탈리아어에서 나온 미술 용어이다. 스푸마토라는 회화 기법처럼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경계선 없이 보여주고 싶어 하는 유채훈의 음악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새 앨범 소식과 함께 단독 콘서트 소식이 알려지자 새롭게 선보일 신곡 라이브 무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해 5월 발매한 '스푸마토(impasto)'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푸르게 채워가며 다채로운 음악 정체성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만큼 새로운 앨범 '임파스토(Sfumato)'로 보여줄 유채훈의 정체성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음악과 감성으로 꽉 채워질 무대 또한 기대해 볼 수 있다.

유채훈은 “저의 음악을 사랑하고 늘 함께해 준 고마운 팬들에게 새롭게 선보이는 앨범과 한층 더 진심이 담긴 무대를 준비한 공연이라서 그런지 팬들과 가까워지는 무대를 고대하고 있다”고 전하며 공연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2024 유채훈 단독 콘서트 스푸마토'의 티켓은 19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예매처 및 모스뮤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모스뮤직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