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NCT127 도영 "신곡 '삐그덕', 초심 찾게 해주는 노래"

입력 2024-07-15 20:0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NCT127 도영 "신곡 '삐그덕', 초심 찾게 해주는 노래"
NCT 127이 컴백 및 데뷔 8주년을 기념 소감을 밝혔다.

멜론(Melon)은 정규 6집 '워크(WALK)'를 발매하는 NCT 127이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를 통해 멜론 독점 오리지널 콘텐트를 16일 오후 12시 1화를 시작으로 18일 오후 5시 2화·22일 오후 5시 3화까지 순차 공개한다.

우선 1화 정규 6집 '워크(WALK)' 키워드 토크' 코너에서 도영은 타이틀곡 '삐그덕 (Walk)'에 대해 “이 노래는 NCT 127의 시즌2를 맞이하는 것 같은 느낌이다. 나에게 '초심'을 찾게끔 해주는 노래다”라고 소개한다.

2화 '네오 초성 노래방'에서는 초성으로 된 NCT 127 노래 가사를 보고 제목을 맞힌 후 해당 소절을 부르는 게임을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이어 3화 '우리칠 형제 소개서'를 통해 NCT 127의 '형제 모먼트'를 확인하는 시간이 마련돼 훈훈한 시간으로 채워진다.

이처럼 NCT 127은 '스포트라이트 클립(Spotlight Clips)'에서 정규 6집 음악에 대한 이야기부터 미니 게임·TMI 토크 등 멤버들과 편하고 즐거운 수다 타임을 가진다.

이 뿐만 아니라 지난 7일 데뷔 8주년을 맞은 NCT 127은 멜론 스포트라이트와 함께 7월 15일부터 8월 5일까지 3주간 8주년 기념 8일 챌린지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중 1일 1회 챌린지 미션을 완료하고 스포트라이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경품이 지급된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는 멜론 앱 내 다양한 노출 구좌를 통한 여러 독점 콘텐트와 삼성역 K팝 라이브 대형 LED 스크린 송출로 아티스트의 신규 앨범을 대중에 널리 알리는 서비스다. 멜론은 이외에도 인디 아티스트와 명곡을 알리는 '트랙제로(TrackZero)', 신예 아티스트를 전문 육성하는 '하이라이징(Hi-RiSiNG)' 등의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음악산업 생태계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멜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