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컬투쇼' 이희준 "강재준, 아내 이혜정과 정말 친한 사이"

입력 2024-07-15 15: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배우 이희준이 코미디언 강재준과의 인연을 털어놨다.

1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영화 '핸섬가이즈(남동협 감독)' 주연 배우 이성민, 이희준이 게스트로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달 18일 '화요일 초대석' 코너에 이은 두 번째 출연으로 '핸섬가이즈'의 손익분기점 돌파 기념 및 관객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재출격했다.

이날 이희준은 지난달 출연 당시를 떠올리며 "어디서 춤을 춰 본 적이 없다. 영화를 위해서 춤까지 췄다"고 이야기했다.

이희준은 특히 함께 출연한 최성민과 강재준의 팬이라고 밝히면서 "늘 잘 보고 있다. (두 분이 출연하는) 개그 프로그램을 자주 보는 편이다. 최성민은 다른 배우들을 받쳐주는 역할 아니냐.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강재준은 내 아내 이혜정과 정말 친한 사이"고 말했다.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이성민)과 상구(이희준)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다. 이희준은 극 중 섹시가이 이희준 역을 연기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