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예종 수석졸업 박시안, 매니지먼트 순에 새 둥지

입력 2024-07-10 09: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사진=매니지먼트 순〉

〈사진=매니지먼트 순〉

〈사진=매니지먼트 순〉

〈사진=매니지먼트 순〉

배우 박시안이 매니지먼트 순과 함께한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순은 10일 '뛰어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박시안과 전속계약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박시안의 첫 시작을 함께하게 돼 정말 기쁘다.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가진 박시안이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매니지먼트를 통해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수석졸업 출신 박시안은 지난 2021년 연극 '은하철도의 밤'을 포함해 여러 연극에 참여하며 연기에 대한 기초를 탄탄히 다지고, 다양한 경험을 쌓아온 신예 배우다.

박시안은 무궁무진한 잠재력과 도화지같이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특정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어느 작품에서나 잘 묻어나는 연기 스펙트럼을 가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 당시 배우 박하선의 닮은 꼴로 유명세를 치렀으며, 수석졸업인 만큼 연기는 누구에게나 인정받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매니지먼트 순에는 김서연, 안정균, 이광희, 김도이, 민결, 최서진 등이 소속돼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매니지먼트 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