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설경구 드라마 '돌풍', 통합 콘텐트 랭킹 1위

입력 2024-07-09 08: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돌풍'

'돌풍'

넷플릭스 시리즈 '돌풍'이 7월 2주차 주간 통합 콘텐트 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키노라이츠가 9일 전했다.

'돌풍'은 부패한 거대권력을 뿌리째 뽑아버리고 싶은 국무총리와 그에 맞서는 경제부총리가 대립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주연을 맡은 배우 설경구와 김희애의 명품 연기로 호평을 이끈 바 있다.

지난 2주 동안 연속 1위를 지켰던 '인사이드 아웃 2'는 이번 주 2위에 자리했다. 디즈니·픽사의 대표작 '인사이드 아웃' 시리즈 신작인 이 영화는 지난달 12일 국내 개봉 후, 7월 8일 기준 690만 명을 웃도는 관객 수를 보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3위는 방영 중인 JTBC 토일극 '낮과 밤이 다른 그녀'다. 이 드라마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그녀에게 휘말린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을 그리고 있다.

키노라이츠는 주간 통합 콘텐트 랭킹 외에 OTT 서비스 종합 인기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OTT 트렌드 랭킹 차트와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디즈니+, 왓챠, 쿠팡플레이의 콘텐트 랭킹 차트를 제공하고 있다. 순위는 약 10만 건 이상의 영화, 드라마, TV 예능 데이터와 내외부 국내 미디어 트렌드 데이터를 분석해 산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