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민정, 올바른 민원문화 정착 독려 나선다

입력 2024-07-08 17: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민정

김민정

배우 김민정이 행정안전부 캠페인 홍보대사로 활약한다.

소속사 마이네스트컴퍼니는 8일 '김민정이 행정안전부 캠페인 홍보대사에 위촉돼 올바른 민원문화 정착을 위한 새로운 얼굴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행정안전부가 '올바른 민원 문화 정착을 위한 협의체'를 구성하고 진행하는 첫 캠페인으로, 민원인과 민원 담당자 간 상호 존중하는 문화의 정착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김민정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포스터와 홍보영상 등 다양한 홍보물에 참여하며 힘을 보탰다. 특별히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는 민원 문화 만들기에 함께해달라는 메시지를 담은 통화연결음 녹음에도 직접 참여해 진정성 있는 목소리로 올바른 민원문화의 중요성을 국민에게 알려 많은 대중의 주목을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더해 8일 개최된 '올바른 민원 문화 정착을 위한 협의체' 첫 회의에 참석해 캠페인에 대한 관심 역시 집중시킨 김민정은 이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활동에도 동참해 국민의 관심도를 제고하고, 젊은 청년층부터 노년에 이르기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영향력을 바탕으로 상호 존중하는 민원문화 조성에 앞장설 예정이다.

이에 김민정은 소속사를 통해 '상호 존중하는 민원 문화 만들기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정말 뜻깊게 생각한다. 여러 소식을 통해 많은 민원 담당자들이 어려운 환경에서 일하신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데, 캠페인 영상을 촬영하면서도 악성 민원으로 고통받는 민원 담당자의 감정에 공감이 되어 더욱 가슴이 아팠다.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서로 존중하고 배려할 때 더 좋은 민원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다는 사실에 공감해 줬으면 좋겠다. 더 좋은 사회를 만들어가는 캠페인의 과정에서 저의 참여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마이네스트컴퍼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