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화 이민우, '플레이어2' 송승헌 조력자로 특별출연

입력 2024-07-03 17:1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플레이어2' 이민우

'플레이어2' 이민우

가수 이민우(M)가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 특별출연했다.


이민우는 지난 2일 방송된 tvN 월화극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서 곽씨로 등장,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날 이민우는 송승헌(강하리)의 뒤에서 은밀하게 도움을 주는 든든한 조력자 곽씨로 분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무게감 있는 연기로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했다.

또 송승헌의 오랜 친구로서 "지금이라도 다시 생각해보는게 어때? 그 조직에만 10년 있었어. 너 혼자 감당하기에는 너무 큰 산이다"라며 진심어린 충고를 건네 가슴을 찡하게 만들었다. 위험한 복수를 계획하는 송승헌을 진심으로 걱정하는 곽씨의 모습은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이민우, 송승헌 두 사람의 연기 케미스트리는 짜릿하고 통쾌한 전개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고 있는 '플레이어2'의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이민우는 자연스러운 연기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오랜만에 연기에 도전한 이민우는 본업인 음악 뿐만 아니라 연기, 미술,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아트테이너로 거듭난 이민우는 3일부터 글로벌 아트테이너 그룹 30인의 초대형 특별전인 '뻑: 온앤오프'에서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도 출연하며 인간 이민우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 생일을 기념해 27일부터 28일까지 2024 LEE MIN WOO FAN CON 'Original Intention'를 개최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