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깜짝 게스트 출격…재미 터진 '핸섬가이즈' 3일 무대인사 추가

입력 2024-07-02 13: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깜짝 게스트 출격…재미 터진 '핸섬가이즈' 3일 무대인사 추가

영화 재미만큼 관객 만나는 재미도 쏠쏠하다.

영화 '핸섬가이즈(남동협 감독)'가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3일 무대인사 추가 진행을 확정했다.

3일 열리는 추가 무대인사는 개봉 첫 주말 객석을 꽉 채운 것은 물론 현장마다 남다른 열기를 보여준 뜨거운 관객 호응에 보답하기 위한 결정으로, 감독과 배우들은 더 많은 관객들을 직접 만나기 위해 고민 없이 극장 방문에 나서기로 했다.

특히 이 날 무대인사는 남동협 감독과 배우 이성민 공승연 이규형 김도훈 송유현 그리고 우현을 비롯해 깜짝 게스트까지 함께할 예정이라고. 지난 주말 아쉽게 함께하지 못했던 배우들까지 참석할 예정이라 관객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무대인사가 될 전망이다.

'핸섬가이즈' 3일 무대인사는 씨네Q 신도림, CGV 영등포에서 차례로 진행되며, 배우들의 팬서비스와 이벤트도 예정 돼 있다.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이성민)과 상구(이희준)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영화 '핸섬가이즈'는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등 역주행 인기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