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케이윌, 팬들과 캠핑 컨셉트 팬미팅 '케엠핑' 개최

입력 2024-06-28 16: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024 K.WILL FANMEETING 케엠핑

2024 K.WILL FANMEETING 케엠핑

케이윌이 특별한 캠핑으로 팬들과 만난다.


케이윌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8일 '8월 17일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2024 케이윌 팬미팅 '케엠핑(2024 K.WILL FANMEETING '케엠핑')'을 2회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근 새 앨범 '올 더 웨이(All The Way)'를 발매한 케이윌은 팬미팅 '케엠핑'을 열고 팬들과 가까이 소통한다. 지난해 개최된 '형나잇(HYUNG KNIGHT) ~봄날의 끝에서 만난 나의 기사님~' 팬미팅에서 케이윌은 판타지 만화를 연상케 하는 팬들만을 위한 기사님으로 변신해 과몰입한 다양한 모습으로 재미를 더했다.

이번 팬미팅은 '형나잇(팬덤명)'과 함께 떠나는 캠핑 컨셉트로 기획해 뜨거운 여름 무더위를 날릴 다양한 코너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다.

새 앨범 타이틀곡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는 윤상 특유의 서정적인 사운드에 작사가 김이나의 이별 감성, 담백하게 표현된 케이윌의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2012년 공개된 '이러지마 제발' 뮤직비디오 속 주인공인 서인국과 안재현의 10년 후 이야기를 담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팬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팬클럽 선예매는 7월 3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는 7월 8일 오후 8시부터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