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글로벌 흥행 '하이재킹' 대만 금주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

입력 2024-06-26 14: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글로벌 흥행 '하이재킹' 대만 금주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
해외에서도 통했다.

영화 '하이재킹(김성한 감독)'은 대만 개봉과 동시에 대만 극장가까지 점령하며 흥행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1일 대만에서 동시 개봉한 '하이재킹'은 대만 개봉작 가운데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기록했다. 또한 '파묘(장재현 감독)' '범죄도시4(허명행 감독)'에 이어 올해 개봉한 한국 영화 중 오프닝 스코어 3위를 기록하며 대만 관객들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았다.

특히 하정우는 역대 대만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빛나는 '신과함께' 시리즈의 저승사자에 이어 여객기 부기장으로 열연을 펼치며 이뤄낸 결과라 더욱 의미가 깊다.

'하이재킹'은 개봉 전 시사부터 감동의 메시지를 담은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 눈을 뗄 수 없는 사실감 넘치는 VFX, 극의 감동을 더하는 음악까지, 대만 관객들의 기대를 완벽하게 충족시키며 높은 평가를 자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관객 평점 사이트 라인 무비(Line Movie)에서 24일 기준 만점을 기록해 대만 관객들의 마음에 완전히 안착함을 증명했다.

'하이재킹'은 1971년 대한민국 상공,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을 담은 작품이다.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키다리스튜디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