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혜윤 서울 팬미팅 '혜피니스' 2회차 전석 매진

입력 2024-06-25 17: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혜윤 팬미팅, 아티스트컴퍼니 제공

김혜윤 팬미팅, 아티스트컴퍼니 제공

역시 김혜윤이다.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25일 '7월 13일 개최되는 김혜윤의 서울 팬미팅 '혜피니스(Hye-ppiness)'가 2회차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라고 밝혔다.

지난해 데뷔 10주년 팬미팅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팬미팅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사랑을 받은 김혜윤이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앞서 내추럴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티저 포스터와 청량한 여름 바다 앞 김혜윤의 러블리한 매력을 담아낸 메인 포스터가 눈길을 끈 상황. 이외에도 팬미팅 일정이 공개된 서울, 오사카, 도쿄 이외의 다른 나라의 팬들 역시 김혜윤의 팬미팅을 원하고 있다는 댓글, 김혜윤이 이번 팬미팅 '혜피니스(Hye-ppiness)'를 통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궁금하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김혜윤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기 위해 팬미팅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김혜윤의 팬미팅 '혜피니스(Hye-ppiness) in 서울'은 내달 13일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오후 2시, 오후 7시 총 2회차로 진행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