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니스 임서원,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황금막내 눈도장

입력 2024-06-24 08: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인기가요' 유니스 임서원

'인기가요' 유니스 임서원

그룹 유니스(UNIS) 임서원이 음악방송 MC까지 섭렵했다.


임서원은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스페셜 MC로 활약했다. '인기가요' 역대 최연소 MC로 시청자들과 마주한 임서원은 "MC는 첫 도전이라 떨리기도 하고 설레기도 한다. 너무나도 든든하고 멋진 유진, 성현 선배님을 따라 열심히 하겠다"라며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다부진 포부만큼이나 여유롭고 센스 넘치는 진행으로 프로그램을 쥐락펴락했다. 생방송에서 긴장한 기색 없이 군더더기 없는 딕션, 안정적인 멘트를 선보였다. 여기에 임서원은 중간중간 리액션과 명랑한 웃음소리로 '인간 비타민' 면모를 발휘했다. 컴백 아티스트 인터뷰를 통해 다양한 아이돌과 댄스 챌린지를 진행하며 밝은 에너지를 뿜어냈다.

임서원은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인기가요' 스페셜 MC를 진행하게 됐다. 너무 즐겁고 꿈만 같던 시간이었다"며 "즐거운 분위기에서 진행할 수 있게 해준 선배님들과 스태프분들 그리고 에버애프터(EverAfter, 공식 팬클럽명) 모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니스는 지난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위 유니스)'로 데뷔했다. 데뷔하자마자 국내를 넘어 일본, 필리핀 등에서 폭넓은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지난 14일 열린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아시아스타대상 아이돌 스타 부문을 수상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