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제훈, 오늘(21일) '탈주' 특별출연 인연 배철수 라디오에 뜬다

입력 2024-06-21 08: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제훈, 오늘(21일) '탈주' 특별출연 인연 배철수 라디오에 뜬다
배우 이제훈이 배철수와 만남을 갖는다.

영화 '탈주(이종필 감독)'의 이제훈은 21일 오후 7시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다.

이날 북한 병사 규남 역의 이제훈과 탈주를 시작하기 전 규남이 근무하는 초소에서 몰래 듣는 남한 라디오 프로그램의 DJ로 목소리 특별 출연을 한 배철수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다. 극 중 배철수의 목소리로 전해지는 시청과 사연과 이에 대한 DJ의 멘트는 규남의 탈주에 한 동력이 된다.

이제훈과 배철수는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청취자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탈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노력이 필요했던 '탈주'의 촬영 과정과 더불어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심도 깊은 토크까지, 두 사람은 '탈주'와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를 통해 청취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특히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이제훈과 배철수의 촬영 비하인드 에피소드 또한 아낌없이 공개돼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릴 계획이다.

'탈주'는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 병사 규남(이제훈)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구교환)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린 영화다. 내달 3일 개봉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