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블의 희망 '데드풀과 울버린' 기대작 1위·올해 최고 예매량

입력 2024-06-20 10: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블의 희망 '데드풀과 울버린' 기대작 1위·올해 최고 예매량
압도적 흥행 돌풍이 예고된다.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숀 레비 감독)'은 올해 초 북미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판당고에 따르면 2024년 가장 기대되는 영화 및 히어로 부문에서 1위를 석권했다.

이러한 관심은 개봉 두 달 전 진행된 사전 티켓 판매에서도 두각을 드러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데드풀과 울버린'은 2024년 개봉작 중 북미 사전 최고 예매량을 차지한 것은 물론 '데드풀' 시리즈 역대 최고 사전 예매량을 경신했다. 또한 북미 매체 데드라인은 '데드풀과 울버린'의 사전 예매 추이를 분석한 결과 북미 오프닝 2억 달러(한화 약 2764억 2,000만 원) 이상 기록할 것으로 내다봤다.

이번 작품이 큰 화제를 모으는 가장 큰 이유는 마침내 성사된 마블의 가장 아이코닉한 두 히어로 데드풀과 울버린의 만남 그 자체다. 잔망스러운 매력을 지닌 데드풀과 과묵하고 거친 면모를 가진 울버린, 극과 극 매력을 지닌 두 히어로가 과연 어떻게 서로에게 스며들어 특별한 케미와 활약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데드풀과 울버린'은 히어로 생활에서 은퇴한 후 평범한 중고차 딜러로 살아가던 데드풀(라이언 레이놀즈)이 예상치 못한 거대한 위기를 맞아 모든 면에서 상극인 울버린(휴 잭맨)을 찾아가게 되며 펼쳐지는 도파민 폭발 액션 블록버스터 작품이다. '데드풀' 흥행 1등 공신 라이언 레이놀즈가 주연을 맡았고, 영원한 울버린 휴 잭맨이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내달 24일 개봉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