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조정석 '파일럿' 신선함·케미·코믹 모두 담겼다

입력 2024-06-20 08: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조정석 '파일럿' 신선함·케미·코믹 모두 담겼다
조정석 '파일럿' 신선함·케미·코믹 모두 담겼다
코미디, 케미, 신선함을 모두 갖췄다.


영화 '파일럿(김한결 감독)'은 20일 보도스틸 9종을 공개했다.

'파일럿'의 보도스틸은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모습과 상상 이상의 파격 변신, 그리고 예측 불가한 사건들의 순간을 포착해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먼저 모두가 알아볼 정도로 잘 나가던 스타 파일럿 한정우(조정석)가 친동생이자 ASMR 뷰티 유튜버 한정미(한선화)의 도움으로 파격 변신을 시도하는 모습은 과연 이들이 어떤 이유로 이런 도전을 하게 되었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한정미로 변신한 한정우의 직장 동료인 윤슬기(이주명)의 모습과 함께 한정우의 후배지만 한정미에게는 선배인 파일럿 서현석(신승호)의 모습도 담겨 있어 이들이 영화 속에서 보여줄 신선한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도 고조시킨다.

그런가 하면 동생 한정미의 신분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후 재취업까지 성공한 한정우의 모습은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킨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여러 기자들에게 둘러싸여있는 모습도 함께 담겨 있어 한정우 앞에 새로운 난관이 찾아올 것을 예감케 한다.

여기에 한정우와 윤슬기, 그리고 한정미까지 한 곳에 모여 있는 상황 속 애써 정체를 숨기려는 듯 애쓰는 한정우의 모습은 과연 이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작품이다. 내달 31일 개봉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