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서준, 8월 10일 팬미팅 '서준시' 개최…7년만 만남

입력 2024-06-14 14:26

서울 이어 일본 도쿄·오사카 계획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서울 이어 일본 도쿄·오사카 계획

〈사진=어썸이엔티〉

〈사진=어썸이엔티〉


배우 박서준이 7년 만에 국내외 팬들과 직접 만난다.

박서준은 오는 8월 10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박서준 팬미팅 '서준시(時) ? 서울'이라는 타이틀로 국내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2017년 팬미팅 개최 이후 약 7년 만에 다시 열리는 자리로 반가움을 더한다. 서울에 이어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도 개최될 예정이라 양국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박서준은 지난 10일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 '레코드박스(Record PARK's)와 소속사 어썸이엔티 공식 SNS 등을 통해 이번 공식 팬미팅 개최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궁금증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에서 박서준은 자신의 생일이자 특별한 의미의 시간인 12시 16분을 앞두고 무언가를 애타게 기다리면서 설렘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다. 마치 드라마 예고편을 떠올리게 만드는 따뜻한 감성과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박서준은 싱그러운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박서준은 오랜만에 팬미팅을 개최하는 만큼 다채로운 코너들을 준비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 것이라는 후문이다.

한편, 2024 박서준 팬미팅 '서준시(時)' 서울 팬미팅 티켓 선예매는 오는 25일 오후 8시부터 멜론 티켓에서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27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