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라이프타임 채널 '조폭고' 오늘(12일) TV서 단독 공개

입력 2024-06-12 10: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조폭고' 포스터

'조폭고' 포스터

에이앤이 코리아가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이하 조폭고)'를 오늘(12일) 오후 10시 라이프타임(Lifetime) 채널을 통해 단독 공개한다.


이날 첫 선을 보이는 '조폭고'는 TV에서 라이프타임 채널에서만 공개되며 이 외에는 OTT에서만 공개된다. 이는 대학에 가고 싶은 조폭이 열아홉 왕따 고등학생의 몸에 빙의되면서 자신만의 기술로 가해자를 응징하고, 가정폭력에 시달리던 친구와 새로운 우정을 쌓으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휴먼극이다.

특히 '조폭고'는 '미생', '무브 투 헤븐' 등을 만든 넘버쓰리픽쳐스가 제작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그뿐만 아니라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 개성 넘치는 줄거리와 배우 이서진의 연기 변신, 라이징 스타 윤찬영의 차기작으로 다이내믹한 연기 변주도 예고돼 시선을 끈다.

에이앤이 코리아 소영선 대표는 ''조폭고'를 TV 채널 단독으로 라이프타임에서 선보이게 돼 기쁘다. 에이앤이 코리아는 국내에서 채널을 운영하면서 드라마 제작에 투자하는 유일한 글로벌 미디어사로서 '조폭고'과 같은 OTT 공개작을 포함해 크리에이티브가 있는 작품이라면 엄선해 채널에서 선보이며 한국 드라마에 대한 투자를 지속해 이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조폭고'는 오늘 라이프타임을 통해 TV 채널에서 단독 공개되며 OTT에서는 웨이브(Wavve), 티빙, 왓챠를 통해 공개 중이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