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핸섬가이즈' 이성민·이희준, 오늘(10일) '최강야구' 뜬다

입력 2024-06-10 13: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핸섬가이즈' 이성민·이희준, 오늘(10일) '최강야구' 뜬다
배우 이성민과 이희준이 '최강야구' 멤버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

영화 '핸섬가이즈(남동협 감독)'의 이성민, 이희준이 10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JTBC '최강야구'에 모습을 드러낸다.

'핸섬가이즈'의 본격적인 홍보 활동의 첫 번째 무대는 매주 월요일 밤 프로야구 팀에 대적하는 최강 몬스터즈의 활약으로 야구 팬들을 잠 못 들게 하는 '최강야구'다. 이성민과 이희준은 평소 프로그램의 팬임을 자처한 바 있다. 찐팬인 두 사람의 이번 '최강야구' 출연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이희준은 과거 인터뷰를 통해 '최강야구'를 보며 긴 분장 시간을 버텼다고 전한 만큼, 성덕의 활약에 궁금증을 더한다. 무엇보다 최강 몬스터즈의 유니폼을 입고 마이크를 쥔 두 사람의 모습과 함께 이성민은 '06 재필', 이희준은 '26 상구'와 같이 등 번호가 새겨진 모습이 함께 공개되어 영화 밖에서도 계속되는 핸섬한 케미에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성민, 이희준은 '최강 몬스터즈'의 승리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스페셜 이벤트에도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이성민)과 상구(이희준)가 전원 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영화다. 오는 26일 개봉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NEW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