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기안84, 이번엔 민박집 주인장 된다 '대환장 기안장'

입력 2024-06-05 17:2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기안84, 넷플릭스 제공

기안84, 넷플릭스 제공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신개념 민박이 오픈된다.


5일부터 숙박객 공개 모집을 시작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대환장 기안장'은 기안84가 울릉도에서 청춘을 위해 기상천외한 민박을 차리고 운영하는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다.

기안84가 천혜의 자연이 숨쉬는 울릉도에서 청춘을 위한 신개념 민박 '기안장'을 오픈한다. MBC '나 혼자 산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날 것의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기안84는 이번 '대환장 기안장'을 통해 민박집 주인장이 되어 다양한 청춘들을 만날 예정이다.

기안장에서는 모든 것이 기안적 사고로 흘러가며 그야말로 예측불허 민박 운영기가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주인장 기안84는 자신의 방식대로 민박을 운영하고, 기안적 낭만을 즐기러 찾아온 청춘 숙박객이 그를 만나며 대환장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이번 작품은 JTBC '효리네 민박' 제작진이 선보이는 새로운 민박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정효민 PD는 '효리네 민박' 외에도 '마녀사냥', '코리아 넘버원' 등 프로그램으로 웃음과 힐링을 선사했다. "이전과는 180도 다른 민박 버라이어티가 찾아올 것"이라며 기대를 높이는 동시에 "기안84만의 무드가 살아있는 민박 이야기를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힐링과 킬링 사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개성 강한 숙박객의 이야기와 어디로 튈지 모르는 기안84의 진솔한 모습이 큰 웃음과 특별한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환장 기안장'은 신비롭고 아름다운 울릉도에서 기안적 낭만을 즐기고 싶은 청춘이라면 국적, 성별, 나이 불문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