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앤팀 의주·니콜라스·하루아, 소년미 가득 화보 공개

입력 2024-05-30 22: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앤팀 의주·니콜라스·하루아, 소년미 가득 화보 공개
앤팀 의주·니콜라스·하루아가 소년미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지난 29일 공개된 맨 노블레스 6월호 화보에서 세 사람은 운치 있는 정원을 배경으로 순수하고 화사한 모습을 드러냈다.

의주·니콜라스·하루아는 파스텔 톤의 의상을 입고 푸른 나무와 꽃 등 자연과 어우러져 초여름의 싱그러움을 연출했다. 특히 세 멤버는 환한 미소와 부드러운 눈빛·신비로운 표정 등 다채로운 얼굴로 시선을 끌었다.

화보와 함께 유쾌한 인터뷰도 공개됐다. 이들은 앤팀의 성장과 목표, 지난 8일 발매된 첫 번째 싱글 '사미다레(Samidare)'를 통해 보여주고 싶은 것 등 여러 주제에 관한 질문에 진솔하게 답했다.

앤팀 의주·니콜라스·하루아, 소년미 가득 화보 공개
앤팀 의주·니콜라스·하루아, 소년미 가득 화보 공개
의주는 앤팀의 강점에 대해 "꾸미지 않은 날것이 주는 힘"이라며 "약간은 거칠어 보일 수 있지만 그게 우리의 저력이라고 생각한다. 그 저력으로 누군가의 가슴을 뛰게 할 수 있다면 더 이상 바랄 게 없다"라고 말했다.

니콜라스는 '사미다레(Samidare)'를 통해 "우리가 한 단계 더 성장했다는 사실을 보여드리고 싶다"라는 목표를 전했고 하루아는 "음악으로 계절에 대한 아름다움을 다룰 수 있다는 것은 특별한 일이다. 그 특별한 기회를 우리만의 방식으로 자신 있게 만들어보고 싶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세 사람은 그룹 이름 속 '&(앤)'을 두고 "사람과 사람, 사람과 세상, 팬들과 연결되고 더 나아가 팬과 팬들이 연결되도록 만들 것"이라는 포부도 밝혔다.

앤팀 의주·니콜라스·하루아의 화보와 인터뷰는 맨 노블레스 6월호를 비롯해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앤팀은 7월 20~21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효고와 후쿠오카·아이치 등 일본의 4개 도시에서 데뷔 후 첫 아레나 투어 '2024 앤팀 콘서트 투어 '세컨드 투 논'(2024 &TEAM CONCERT TOUR 'SECOND TO NONE')'을 펼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맨 노블레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