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전동석, 자필 편지로 7월 결혼 발표 "신중하게 결정"

입력 2024-05-27 19: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사진=전동석 SNS〉

〈사진=전동석 SNS〉

뮤지컬 배우 전동석(36)이 결혼한다.

전동석은 27일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자필 편지 속 전동석은 "데뷔 후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어디서 노래하든 찾아와 주고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자리를 지켜줬던 고마운 여러분에게 직접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 편지를 쓰게 됐다"고 운을 뗐다.

이어 "긴 세월 배우 전동석 그리고 인간 전동석이 성장하는 모습을 함께해 준 소중한 여러분이기에 가장 먼저 전하고 싶었다"며 "교제를 이어온 연인이 있다. 그리고 그 연인과 결혼을 약속했다.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하게 결정했고 오는 7월 식을 올리게 됐다"고 덧붙였다.

전동석은 "여러분 무대 위에서 함께 호흡하며 느꼈던 행복한 순간은 헤아리지 못할 정도다. 진심을 다해 감사하다. 인생의 또 다른 문을 열어 더 성숙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맞이한 지금 한결같은 사랑을 주셨던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이 절대 부끄럽지 않게 무대 위에서 뮤지컬 배우 전동석으로 책임감 있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다짐했다.

2009년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를 통해 데뷔한 전동석은 '로미오 앤 줄리엣' '몬테크리스토' '엘리자벳' '더 라스트 키스' '지킬 앤 하이드' 등에 출연해 남다른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내달 5일 개막 예정인 '프랑켄슈타인'에 캐스팅 됐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전동석 SNS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