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중앙그룹, 농협중앙회와 농번기 화훼농가 일손 돕기

입력 2024-05-22 09: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중앙그룹이 농번기를 맞아 농협중앙회에 함께 농가에서 봉사 활동을 벌였습니다.

어제(21일) 경기 김포시 화훼농가에서 진행된 농촌일손돕기에는 홍정도 중앙그룹 부회장과 이수영 JTBC 대표, 홍정인 메가박스 대표, 조동환 고촌농협 조합장, 이동근 농업농촌지원본부장 등 중앙그룹과 농협 임직원 60여명이 모여 일손을 도왔습니다.

중앙그룹 임직원들이 지난 21일 농협중앙회와 농번기 화훼농가 일손 돕기에 나섰다. 〈사진제공=중앙일보〉

중앙그룹 임직원들이 지난 21일 농협중앙회와 농번기 화훼농가 일손 돕기에 나섰다. 〈사진제공=중앙일보〉


농촌일손돕기는 중앙그룹의 '온(溫)캠페인'과 농협중앙회의 '국민과 같이 농촌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습니다.

2020년부터 5년째 이어지고 있으며 매년 상·하반기에 개최, 300명에 가까운 임직원들의 참여했습니다.

봉사 현장에서 홍정도 중앙그룹 부회장은 “일 년에 한두 번이지만 매번 농업의 가치와 땀의 소중함을 느낀다”며 “우리 농산물의 가치를 더하고 농민들의 노고를 더는데 중앙그룹이 계속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습니다.

중앙그룹은 현재 'ON(溫) 캠페인'과 '그린 메신저 캠페인', '커넥트 중앙', '중앙그룹 봉사단' 등 4대 핵심 추진 사업을 중심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가고 있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