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인사이드 아웃 2' 만족감 안길 IMAX·돌비 시네마 상영

입력 2024-05-21 14: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인사이드 아웃 2' 만족감 안길 IMAX·돌비 시네마 상영
영화 '인사이드 아웃 2(켈시 만 감독)'가 생생한 체험을 예고했다.

'인사이드 아웃 2'는 21일 IMAX, 돌비 시네마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특별관 포스터를 공개했다.

관객들이 확장된 세계를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IMAX, 돌비 시네마 등 특별 포맷 상영을 확정했다. IMAX 포맷에서는 사춘기에 접어든 라일리의 더욱 넓어진 머릿속 세계를 초대형 스크린의 선명한 색감과 화질로 만나볼 수 있다. IMAX는 최대치의 화면 비율을 자랑하는 만큼, 제작진의 기발한 상상력으로 만들어낸 새롭고 알록달록한 공간들을 한눈에 꽉 차게 담을 수 있기에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꽉 찬 만족감을 안겨줄 전망이다.

또 돌비 시네마 포맷에서는 라일리의 크고 작은 신념을 시각화한 신념 저장소를 비롯해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 속에서 펼쳐지는 다이내믹한 모험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돌비 비전의 리얼한 시각 효과, 그리고 풍성한 사운드의 돌비 애트모스를 통해 영화의 몰입도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특별관 포스터는 더욱 다양해진 감정들을 색다른 비주얼로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IMAX 포스터는 기존 감정인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이가 유리병에 갇힌 모습으로 새로운 감정인 불안, 당황, 따분, 부럽이와의 갈등과 새로운 모험을 예고한다.

여기에 돌비 시네마 포스터는 다양한 감정이 함께 공존하는 라일리의 모습을 '인사이드 아웃 2' 특유의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그려내 눈길을 끈다. 이는 사춘기를 맞아 더욱 다양해진 라일리의 감정과 넓어진 머릿속 세계를 고스란히 드러내며 기대감을 높인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