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꿈 이룬 '선재' 변우석 "'유퀴즈' 출연 못 믿을 정도로 좋았다"

입력 2024-05-21 13:3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 퀴즈 온 더 블럭' 변우석

'유 퀴즈 온 더 블럭' 변우석

배우 변우석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 벅찬 소감을 전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21일 변우석의 사진을 공개하며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했다. 훤칠한 모델미를 담은 사진부터 귀여운 볼하트와 손가락 하트, 숨길 수 없는 수려한 비주얼을 담아낸 사진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월화극 '선재 업고 튀어' 속 노란 우산 명장면을 재연한 모습은 애청자들의 심장을 뛰게 만드는 포인트.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 자기 조세호 사이에서 미소를 뽐내고 있는 변우석의 모습이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변우석은 tvN 인터뷰를 통해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좋아한다고 밝힌 바 있다. '선재 업고 튀어' 속 류선재 캐릭터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것 같은 기사 형태의 게시글 역시 온라인상에서 많은 화제를 낳았다.

배우와 팬들이 모두 바랬던 '선재' 변우석과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만남. 변우석은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 섭외 소식에 "제가요? 라고 할 정도로, 못 믿을 정도로 좋았다"라는 후기를 전한다.

이외에도 모델 데뷔부터 드라마에 도전하고 좌절했던 신인시절 이야기, 사랑이 넘치는 가족 이야기까지 변우석의 다채로운 매력이 '유 퀴즈 온 블럭'을 통해 공개된다. 내일(22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